부나켄 해양공원 여행을 위한 빠른 가이드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부나켄 해양 공원의 인기로 인해 마나도 부나켄을 찾는 관광객 수가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2년 8월 부나켄을 방문한 관광객 수는 현지 관광객이 21,889명, 외국인 관광객이 7,850명에 달했습니다. 평균적으로 리프트는 연간 35,000명에 도달했습니다.

산호초의 아름다움, 수중의 매력, 세계적 수준의 다이빙 명소가 관광객들을 마나도 부나켄으로 끌어들입니다. 사실, Manado의 부나켄 관광은 Raja Ampat Papua와 Pulau Weh, Sabang 외에 인도네시아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부나켄 해양 공원은 지리적으로 술라웨시의 북쪽에 위치한 Manado Bay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라덴 섬 및 만테하게 섬과 함께 부나켄 해양 공원은 인도네시아 공화국 정부가 지정한 마나도 부나켄 국립공원을 형성합니다.

부나켄 마린파크 어트랙션

부나켄의 산호초와 수중 자연은 많은 관광객을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부나켄의 산호초에는 2,000여종의 물고기와 다양한 해양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어종에는 wrasse, dansel, trigger, sweetlip, unicorn 등이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부나켄 해양공원의 수심은 1000m에 이릅니다.

바다 안에는 청새치, 참치, 귀상어, 가오리, 모니터, 가다랑어, 바라쿠다, 돌고래, 고래와 같은 대형 물고기 범주가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듀공, 거북이, 실러캔스와 같은 희귀 어종을 볼 수 있습니다.

부나켄의 수중 세계에는 수중 만리장성(Underwater Great Walls) 또는 수직 모양의 거대한 산호벽이 25-50미터 높이까지 위로 휘어진 벽이 있습니다. 이 산호벽은 마나도만 지역의 물고기 먹이가 되는 곳입니다.

부나켄의 스노클링 & 다이빙

부나켄에서 스노클링 및 다이빙 시설을 대여하려면 1인당 하루 150,000루피아의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비 렌탈 가격은 부나켄의 모든 렌탈 지역에서 동일합니다. 15만 루피아를 지불하면 마스크, 개구리 신발, 잠수복과 같은 스노클링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닷속 사진 컬렉션을 얻으려면 350,000루피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가이드를 빌리실 경우 스노클링 장비 렌탈 가격과 동일합니다. 또한 초보자 다이버를 위한 다양한 다이빙 테크닉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다이빙 가이드가 있습니다.

부나켄 관광의 기타 활동

부나켄 섬을 산책하는 것은 그 아름다움을 즐기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부나켄 섬은 아름다운 해변 파노라마 외에도 맑고 푸른 바닷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나켄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은 부나켄 섬 앞바다에서 빌린 쌍동선 또는 유리 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쌍동선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부나켄의 수중 아름다움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만조에만 운항하는 Blue Banter 잠수함도 있습니다. 비용이 꽤 많이 들지만 경험할 가치가 있습니다.

부나켄 관광청 입장권

부나켄 해양공원에 입장하려면 마나도 시 또는 부나켄 국립공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입장권과 부나켄 섬 입장권이 있어야 합니다. 부나켄 투어의 입장료는 현지 관광객의 경우 1인당 하루 2,000루피아로 매우 저렴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의 경우 티켓 가격은 1일 1인당 50,000루피아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도 연간 150,000루피아의 가격으로 1년 동안 유효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나켄 마나도 왕복 교통편

부나켄 마나도 관광지까지의 교통편은 비행기로 갈 수 있습니다. 삼라투랑이 공항에서 내리실 수 있습니다. 삼라투랑이 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또한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필리핀 다바오와 같은 해외를 오가는 개인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이 공항의 여객 터미널은 국제 표준 시설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마나도 시티까지 150,000 루피아에서 200,000 루피아의 예산으로 택시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파사르 베르세하티(Pasar Bersehati) 또는 마리나(Marina)에서 두 가지 경로를 통해 마나도 시티에서 부나켄 섬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Pasar Bersehati에서 부나켄까지 보트를 빌리는 비용은 300~400,000루피아입니다. 요금은 600-800,000루피아에 달하는 마리나에서 출발하는 것과 비교할 때 더 경제적입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하고 싶다면 1인당 50,000루피아의 가격으로 전통 배를 탈 수 있습니다.

부나켄의 숙박 및 호텔

부나켄 섬으로 휴가를 갈 계획이라면 마나도나 부나켄의 호텔에 묵을 수 있습니다. Manado City에서는 jasmine class에서 5 star class까지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나켄 섬에 머물기로 결정했다면 해안을 따라 볼 수 있는 별장이나 주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티지 임대 가격은 코티지와 해양공원 위치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코티지 위치가 해양 공원에 가까울수록 가격이 더 비쌉니다.

부나켄에서 코티지 임대료는 1인당 1박에 150,000루피아에서 350,000루피아의 가격대로 계산됩니다. 가격에는 해산물 요리가 포함된 1일 3식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따라서 부나켄 Marine Park에 대해 읽을 수있는 정보와 간단한 가이드. 잘 준비하면 나중에 휴가를 더 계획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부나켄 섬 외에도 다른 흥미로운 투어를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부나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